메인메뉴
본문 바로가기
서브메뉴바로가기
유틸메뉴
주요메뉴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오!재미동>
Q&A
제목
프리미어 수업 질문이요
작성자
이수진
작성일
2009.08.04
조회수
1582
날짜가 제각각이던데 다음주가 맞는건가요? 다다음주가 맞는건가요??? 그리고 수강료도 다 다르게 나와있던데 3만원인가요?4만원인가요?? 준비물이 있나요??
이전글
애팩 강의는 언제쯤 있을까요?
다음글
7월 31일 편집실 취소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