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본문 바로가기
서브메뉴바로가기
유틸메뉴
주요메뉴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오!재미동>
Q&A
제목
회원카드와 회원가입
작성자
김현경
작성일
2009.04.14
조회수
4087
안녕하세요 예전 활력발전소가 있을적 드나들곤 했었는데 어느날 오재미동으로 바뀌어서 새로 맴버십카드를 발급 받았었는데요, 오늘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니 새로 가입이되네요 예전에 발급받았던 카드는 이제 사용 안해도 되는건가요?
이전글
편집실 예약 취소
다음글
제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2009 음악영화사전제작지원'대상작 공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