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본문 바로가기
서브메뉴바로가기
유틸메뉴
주요메뉴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오!재미동>
Q&A
제목
hdv데크 사용관련문의
작성자
김소혜
작성일
2009.04.28
조회수
2181
z1으로 촬영한 테잎을 hdv데크를 이용해 캡쳐를 받으려고 합니다 hdv는 처음 사용해봐서.. hdv캡쳐 소스를 파컷으로 편집하려고 하는데 그럼 편집실자리 예약을 파컷으로 해야 하는건가요?? 데크 사용법은 물어보면 알려주시나요?? ㅠㅠ
이전글
5월 6일, 영화제 자원활동가에게 영화제작 실습과정을 지원합니다.
다음글
편집실 예약 취소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