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본문 바로가기
서브메뉴바로가기
유틸메뉴
주요메뉴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오!재미동>
Q&A
제목
오재미동은 부산이나 광주미디어센터처럼 무료로사용할수는 없나요
작성자
이 민지
작성일
2009.06.13
조회수
2063
부산에서는 모든 교육과 대여가 무료였는데 오재미동은 그렇게 안해주니 ..최소한 교육이라도 무료강좌를 개설했으면 합니다 교육은 그렇게 돈이 많이 들어가는게 아니잖아요
이전글
기관별 인터넷 무료 강의가 많은 곳에서 이루어 지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글
6월10일 pc 6호 17시 예약 취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