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DVD방에 관하여,..
- 작성자
- ,..
- 작성일
- 2009.01.25
- 조회수
- 5399
-
-
설날이지난후에 친구들과함께 오!재미동 에 들려같이 영화를볼려고합니다.
처음가보는거라 잘몰라서 많이 물어볼께요,. ㅎㅎ
* DVD방에 들어갈수있는인원수가 몇명이죠?
* 청소년도 들어갈수있나요?
* 돈은 얼마정도하죠??
* 아글구, 요즘영화들도있나요?? 다들 옛날것만찾으시길래,..
- 이전글
-
30일 편집실 예약 취소하려구요~~
- 다음글
-
2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강좌는 안하나요